안녕하세요.
글로벌소프트입니다 😊
오토데스크 제품 버전 활성화 지원 종료에 관하여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.
오는 2022년 7월 1일부터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버전이 2011 ~ 2014까지 신규 활성화 지원이 종료 됩니다.
간단히 안내드리자면 2022년 7월 1일 이후 포맷 또는 오토데스크 제품을 삭제 후 재설치 시 이전에 가지고 있던 2011 ~ 2014 버전 제품을 활성화 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. 😫
오토데스크 정책에 따라 추후에도 계속 오래된 영구 버전에 대한 활성화를 종료하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.
해당되는 2011 ~ 2014 버전을 꼭 사용하셔야 한다면 꼭 7월 1일 이전에 제품을 재설치 진행을 하시고 이후에는 포맷 등 제품 삭제를 하시면 안되는 점 안내 드립니다.
자세한 내용은 오토데스크에서 안내한 아래 내용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------------- 오토데스크 안내 공지 사항 -------------
2019년 오토데스크는 고객에게 더 나은 지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적격하지 않은 라이센스 버전에 대한 활성화 지원을 순차적으로 종료하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.
담당 팀은 적격한 이전 버전을 가진 고객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, 정책에 따라 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2022년 7월 1일부터 오토데스크는 더 이상 2011~2014 버전 영구 라이센스에 대해 활성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이는 고객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?
- 고객은 더
이상 2014 및 이전
버전의 영구 라이센스에
대한 신규 활성화
코드를 받을 수
없습니다.
- 이전에 설치하여
활성화한 버전은 계속
사용할 수 있습니다. 지원되지 않는 이전
버전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나
핫픽스를 제공 받지
못하므로 보안 위협에
노출될 수 있습니다.
고객에게 어떻게 안내됩니까?
- 최근 12개월 내에
2011~2014 라이센스를 활성화한 고객은
2022년 5월 2일에서 11일 사이에
이메일로 알림을 받게
됩니다.
- 관련
블로그 글과 제품
지원 수명
주기를 고객에게
공유하여 대비하게 하십시오.
2022년 7월 1일 이전에 고객이 지원 제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지원하십시오.